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매거진(MAGAZINE)

매거진(MAGAZINE)

서울대 공동개발, 탈모완화 혁신아이템 출시. 소비자 반응 뜨거운 밥스누 '약콩샴푸'

밥스누 (ip:147.47.124.128)

[CCTV뉴스=박지윤 기자] 최근 2,30대에도 탈모발병률이 높아짐에 따라서 탈모예방, 탈모방지에 대한 언급량이 늘어났다. 하지만 평소 사용하는 탈모완화 샴푸를 사용하더라도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부지기수이다. 이에 주목할만한 브랜드가 단연 화제다. 바로 서울대 기술지주자회사 밥스누의 화학 첨가물 무첨가, 자연유래성분을 기초로 한 탈모완화 샴푸 ‘약콩모’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환대를 받고있다.

밥스누의 약콩샴푸는 석유계 계면활성제 실리콘,파라벤을 무첨가하여 탈모증상완화에 많은 도움을 준다. 또한 자연유래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파이토슈티컬(식물유래 기능성성분)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모발빠짐이 21%감소하는 것이 임상시험 결과로 입증되었다.

그외에도 모발 볼륨 71.4% 증가, 두피 유분 84.6%감소, 두피 각질 34.5%감소 효과를 통해 탈모의 고민에 휩싸여있던 소비자들에게는 더욱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. 약콩모는 자연유래계면활성제로 구현된 미세거품의 강력한 세정력으로 두피의 각질과 유분기를 개선하여 두피건강을 지키고, 탈모를 유발하는 원인들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.

출산 전후, 다이어트, 단백질 부족으로 인한 탈모진행이나 외부환경, 스트레스 등으로 탈모를 겪고 있다면 밥스누의 약콩샴푸를 통해서 두피건강을 지킬 수 있다. 약콩모는 밥스누 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롯데홈쇼핑 방송 예정에 있으며 위메프,11번가,네이버쇼핑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Top